현장소식
현장소식

- 작성일시 : 19-07-04 15:52 조회 : 11

동아일보


인천 서구 신현동 100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대단위 지역주택조합 공동주택단지 ‘신현 지웰 에스테이트’가 계약금 10%를 지불한 1차 조합원에게 확정 분담금, 발코니 무상 확장, 중도금 무이자 대출 3대 안심보장 혜택을 제공한다.


‘신현 지웰 에스테이트’ 3대 안심보장 혜택은 1차 조합원의 금융 부담을 줄이는 한편 사업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시행하는 것으로, 혜택을 받는 대상자는 추가 비용이나 이자에 대한 부담 없이 보다 쉽게 내 집 마련의 꿈을 실현할 수 있게 됐다. ‘신현 지웰 에스테이트’ 조합원 자격은 집이 없거나 소형주택(전용면적 85m² 이하)을 한 채 소유하고 있는 지역주민(인천시, 서울시, 경기도에서 6개월 이상 거주한 가구주)이다. 현재 조합원 모집 및 사전동호수 지정 신청을 받고 있으며, 인천 서구 원창동에 ‘신현 지웰 에스테이트’ 주택홍보관을 개관하여 분양상담을 하고 있다.


‘신현 지웰 에스테이트’는 총 대지면적 4만5233m², 총 1230가구의 단지로 조성되며, 지하 2층, 지상 35층의 12개동 규모에 27m² 84가구, 40m² 124가구, 50m² 223가구, 59m² 612가구, 84m² 187가구 등 5가지 타입의 중소형 대단지로 건축된다.


루원시티, 가정지구와 더불어 신청라 행복벨트로 조성될 예정이며 단지 주변의 청라지역은 로봇랜드, 신세계복합쇼핑몰, 하나금융타운이 들어서고 루원시티는 교육행정타운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5분 거리에는 신현북초, 가현초, 신현여중, 신현중, 가현중, 신현고와 더불어 국제학교가 들어설 예정이어서 탁월한 교육여건을 자랑하며, 청라홈플러스, 청라롯데마트, 서경백화점, 정서진시장, 강남시장, 가정공원 등을 비롯, 현재 조성 중인 신현공원 등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주변에 인천 2호선 가정역(루원시티역)과 가정중앙시장역이 있어 교통여건도 뛰어나다. 여기에 청라와 서울 강서를 연결하는 BRT와 경인고속도로 서인천나들목과 인천공항고속도로 청라나들목이 인접해 있고 서울외곽순환도로 등의 광역교통망을 통해 서울, 인천공항, 김포공항 등의 접근성이 뛰어나 서울 진입에 15분 내외의 교통망을 자랑하고 있다.